QUICK MENU

최근본 제품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 목록

  1. Q

    [주문/결제] 간편주문이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간편주문상품은 수량만 변경해 계속 주문할 수 있는 기능으로 자주 구매하시는 상품을 간편주문에 등록하시면 더욱 편리한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간편주문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구매하려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상품금액 옆 간편주문 버튼을 클리하시면 해당 상품이 간편주문에 등록 됩니다.

  2. Q

    [주문/결제] 입금을 했는데 아직 입금 전으로 나옵니다.

    A

    입금 체크는 고객 상담센터에서 일괄로 이루어집니다. 입금하신 후 1 시간이 지나도록 입금 전으로 나온다면

    쇼핑몰 하단에 기재된 고객 상담센터로 전화해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  3. Q

    [주문/결제] 후불 결제란 무엇인가요?

    A

    간편결제 업체에 쌓아둔 충전금이 없어도 물건을 미리 사고 나중에 돈을 내는 기능을 말합니다.

  4. Q

    [주문/결제]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A

    결제 방법에는 현금결제/카드결제/후불결제 등 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 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[배송관련] 주문 후 제품은 며칠 안에 받을 수 있나요?

    A

    상품 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주문/배송 안내를 참고해 주십시오.

  6. Q

    [배송관련] 여러 상품을 묶음 배송으로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대부분의 경우 묶음배송은 가능하나, 택배의 경우 제품 및 주문 수량에 따라 배송정책이 각 대리점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어

   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고객상담센터로 연락해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  7. Q

    [배송관련] 배송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A

    배송방법에는 직납요청/매장픽업/일반(화물)택배 등 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 가능합니다.

  8. Q

    [취소/환불] 적립금으로 결제한 상품의 취소/환불 시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A

    취소 요청 시, 다시 적립금으로 처리됩니다. 처리 시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.

    환불 적립금이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쇼핑몰 하단에 기재된 고객상담센터로 전화해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  9. Q

    [취소/환불] 카드취소는 바로 되나요?

    A

    카드 취소는 주문일과 취소일에 따라 다르게 결제 됩니다.

   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, 카드 전표가 카드사로 주문 다음 날 매입되므로 취소일자에 따라 카드 취소가 즉시 이루어질 수도 있고

   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며칠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.

  10. Q

    [취소/환불]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 되지만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은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될 수도 있습니다.

    해당 건에 대해서는 해당 카드사에서 문의 가능합니다.

  11. Q

    [기타관련]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적립금은 원단위 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12. Q

    [기타관련] 카드 영수증이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A

    현재 사이트 상에서는 카드 영수증 출력이 불가 합니다. 필요시 카드사에 따로 요청 하셔야 합니다.

  13. Q

    [기타관련] 샘플을 받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

    A

    제품에 따라 각 대리점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샘플 제공 가능 여부는 쇼핑몰 하단에 기재된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  14. Q

    [기타관련] 사업자만 구매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아닙니다. 3M B2B 파트너몰은 개인으로 가입 후 구매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.

  15. Q

    [기타관련] 견적문의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고객상담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견적 문의를 요청하셔도 진행 가능합니다.